8 Temmuz 2010 Perşembe

Ring Ding Dong


Şarkı Sözleri

[Jonghyun] Baby
Negae banhae beorin naegae wae irae
Dureopdago mulleoseoji malgo
Geunyang naegae matgyeobwala eoddae
My lady

[Onew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 (x2)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 (x2)

[Key] Butterfly
Neoreul mannan chut sungan
Nooni beonjjeok meori ssak
Belli ding dong oolleosseo
[Onew] Nan malya meotjinnom chakhannom
Geureon nomeun anijiman
Nareumdaero gwaenchaneun bad boy

[Taemin] Neodo machi butterfly
Neomu yakhae ppajeosseo
Neomu soonhae ppajeosseo
Neol gyeotae dweoyagaesseo
[Jonghyun] Deoneun geokjeongma geokjeongma
Naman mideobomyeon dwaejana
Niga neomu mamae deuleo
Nochil su eopneun geol

*[All] Baby
Naega soomeul meomchool su oh crazy
Neomu yeppeo gyeondil su oh crazy
Neo animyeon pilyoeopda crazy
Na wae irae

So fantastic
So elastic

Fantastic (x4)
Elastic (x4)

[Onew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Taemin] Ojak neoman deullinda)

[Onew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Onew] Meorisokae oolinda)
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Key] Nae gaseumae oolinda)
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
[Jonghyun] I call you butterfly
Nali gamyeon galsurok
Mosi bakhyeo neoran geol
Haeyeonal su eopdaneun geol

[Key] Nareul seontaekhae (Dolikiji malgo)
Seontaekhae (Domanggaji malgo)
[Taemin] Negae ppajin baboin na
[Jonghyun] Nal chaekimjyeoya dwae

*(Repeat)

[Minho] Nan chakhadi chakhanjeunghugooni
Geollin neoreul ihae mot hagaetda
[Key] Neon gakkeumssik geureon gojung
Emijireul talpi italhaebwa gwaenchanda

[Onew] Break out ([Key] Hey! ) (x4)
Ring ding ding ding ding
Dong dong dong dong

[Jonghyun] Sashil nan bulanhae
Eoddeokhae nal boneunji
[Taemin] Eojjeomyeon eojjeomyeon
Naegae hogameul gatgo itneunji molla
[Onew] Etorok anjeolbujeol hal subbakae eopseo
[Jonghyun] Dolikil su eopneun geol

[Onew] Complicated girl
[Taemin] Jeoldae no lan daedaphaji ma
[Jonghyun] Na gwaenchaneun namjalan geol
[Taemin] Naega michyeobeolilji molla

[Key] Silly girl (Silly girl)
[Onew] You're my miracle (My miracle)
[Jonghyun] Neoman gajil su itdamyeon
Naegaen da pilyoeopneun geol

*(Repeat)

So fantastic
So elastic

Fantastic (x4)
Elastic (x4)

[Onew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Taemin] Ojak neoman deullinda)

[Onew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Onew] Meorisokae oolinda)
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Key] Nae gaseumae oolinda)
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
Çeviri

[Jonghyun] Bebeğim, beni büyüledin
Ama neden bana böyle davranıyorsun?
Kaçma, eğer korkuyorsan
Bana güvenmeye ne dersin, leydim?

[Onew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 (x2)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 (x2)

[Key] Kelebek! Seni ilk gördüğüm anda
Gözlerimin önünde parladı
Beynim durdu ve ring ding dong diye ziller çalmaya başladı
[Onew] Demek istediğim havalı bir çocuk değilim
Nazik bir çocuk değilim, öyle bir çocuk değilim
Ama ben düzgün bir kötü çocuğum

[Taemin] Aynı bir kelebek gibisin! Çok zayıftın, düştün
Çok narindin, düştün
Senin yanında olmak zorundayım
[Jongyhun] Bu konuda endişelenme, endişelenme
Sadece bana güven ve her şey yoluna girecek

*[Herkes]Bebeğim
Kalbimi durdurdun, çılgın
O kadar güzelsin ki dayanamıyorum, çılgın
Başka bir şeye ihtiyacım yok, çılgın
Neden böyleyim?

Çok fantastik
Çok elastik

Fantastik (x4)
Elastik (x4)

[Onew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Taemin] Sadece seni duyabiliyorum)

[Onew]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Onew] Kafamın içinde çalıyor)
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Key] Kalbim çağırıyor)
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
[Jonghyun] Seni kelebek diye adlandırdım
Günler geçtikçe
senden kaçamayacağım düşüncesi
daha da artıyor

[Key] Beni seç
(Geri çevirme)
Beni seç
(Geri çevirme)
Sana aşık olan bu aptalın
sorumluluğunu almak zorundasın

*(Tekrar)

[Minho] Nasıl böyle kibarlık sendromuna
kapıldın anlamıyorum
[Key] Ama bazen o tipik
imajdan kurtulmak iyidir

[Onew] Kurtul ([Key] Hey! ) (x4)
Ring ding ding ding ding
Dong dong dong dong

[Jonghyun] Gerçekten, beni nasıl gördüğün
konusunda gerginim
[Taemin] Belki, sadece belki
benim hakkımda iyi şeyler düşünüyorsundur
[Onew] Elimde olmadan diken üstündeyim
[Jonghyun] Geri çeviremem

[Onew] Karmaşık kız
[Taemin] Lütfen cevabın "Hayır" olmasın
[Jonghyun] Ben oldukça düzgün bir çocuğum
[Taemin] Ama çıldırabilirim

[Key] Aptal olma kızım(Aptal kız)
[Onew] Sen benim mucizemsin (Benim mucizem)
[Jonghyun] Sadece sana sahip olabilsem
Başka hiçbir şeye ihtiyacım olmaz

*(Tekrar)

Çok fantastik
Çok elastik

Fantastik (x4)
Elastik (x4)

[Onew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Taemin] Sadece seni duyabiliyorum)

[Onew]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Onew] Kafamın içinde çalıyor)
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([Key] Kalbim çağırıyor)

[Taemin] Ring ding dong
Ring ding dong
Ring diggi dingdiggi
Ding ding ding

İngilizce Çeviri: kimchi hana @ shineee.net
İngilizce'den Türkçe'ye Çeviri: Yuka

0 yorum:

Yorum Gönder

Twitter Delicious Facebook Digg Stumbleupon Favorites More

 
Design by Free WordPress Themes | Bloggerized by Lasantha - Premium Blogger Themes | 100 Web Hosting